구글의 The Break-Up 프로모션

1 minute read

다빈치코드(Davinci Code)에 이어서 The Break-Up의 프로모션을 Google Video에서 진행합니다.

Google Video 인용:

Vince Vaughn and Jennifer Aniston star in The Break-Up, which starts where most romantic comedies end: after boy and girl have met, fallen in love, moved in to start their happily-ever-after… and right when they wind up driving each other crazy.

The Break-Up 구글 비디오 프로모션

Break-Up이라는 뜻을 찾아보았는데, 이혼하다던지 헤어진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네요.

이번 프로모션은 영화 프로모션 비디오를 자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 등에 올리고, 자신의 비디오가 있다면 그것을 다른 이들과 공유한다는 스토리보드입니다.

Jennifer Aniston은 프렌즈에서 처음 보고 너무나 좋아하는 배우인데 꼭 봐야겠네요. 장르도 로맨틱 코미디라니… 어릴때 좋아했던 연인이 결혼을 하고 미쳐간다는 이야기랍니다.

자신의 비디오를 올려도 된다고 하는데, 결혼을 하지 않은 저로서는 아직 비디오를 올릴 순 없겠네요. 그래도 상품이 없으니 그나마 위안이 되는군요 :-)

다음은 예고편입니다.

Tags:

Categories:

Update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