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워즈, 50달러 무료 프로모션 진행

1 minute read

프로블로거라는 블로그로 수익내기 테마의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다렌 로우즈(Darren Rowse)가 구글의 광고주를 위한 프로그램인 애드워즈(AdWords)의 $50 무료 쿠폰 프로모션에 관련된 내용이 포스팅 되었다.

구글의 기념일 로고

이 프로모션은 크리스마스 때 매출이 올라간다는 점에 착안해서 애드워즈를 접하지 않은 고객이 체험할 수 있게 해 주고, 금액은 미화 50불이고, 어느 국가가 적용이 되는지는 화면 상에는 나타나지 않고 있는데, 팔글에선 이미 쿠폰 신청을 해 놓은 상태, 신청 후에는 몇일 뒤에 쿠폰이 이메일로 발송된다는 안내 메세지가 나온게 된다.

Thank you for your interest in Google AdWords™. You’ll receive an email within a few days at the address you submitted containing an AdWords coupon and instructions for using it.

신청은 이 곳에서 할 수 있고, 한국에서도 적용이 되는지의 여부는 이후에 이 페이지에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이 프로모션 페이지에는 전문가들이 말하는 매출 올리기에 대한 아홉가지 팁이 나와있으니 쇼핑몰 등을 운영한다면 한번쯤은 눈여겨 볼 만 할 것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