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의 휴대폰용 개인화 홈페이지(ig), 한글 지원
구글 한국 공식 블로그에서 구글의 개인화 홈페이지 한글버젼의 사용법을 대화체를 통해서 알려 왔습니다. 그런데, 잘못된 링크가 걸려있어서 사용 방법을 알 수가 없습니다. 팔글 블로그에서 알려드립니다.
구글 한국 공식 블로그에서 구글의 개인화 홈페이지 한글버젼의 사용법을 대화체를 통해서 알려 왔습니다. 그런데, 잘못된 링크가 걸려있어서 사용 방법을 알 수가 없습니다. 팔글 블로그에서 알려드립니다.
변변한 개발 툴조차 없는 AJAX를, 구글은 London Test Automation Conference (LTAC)에서 테스트 어플리케이션을 만드는 시연을 보여주었습니다.
알라딘의 TTB 프로그램에 대한 글에 이어 이번엔 프리로그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둘 다 블로그를 타켓으로 한 제휴마케팅 프로그램입니다.
구글 페이지 서비스에 여러개의 도메인을 연결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그것이 가능해 졌습니다.
구글에 대한 소식은 기술적인 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한국 독자들에게 전달되면서, 구글에 대한 잘못된 정보가 널리 퍼지고 있는 것 같다.
온라인 서적 쇼핑몰인 알라딘에서 블로거를 상대로 한 제휴마케팅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올블로그에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데 기존의 제휴마케팅과 차별이 있을까요?
구글의 광고 프로그램인 구글 애드센스에 광고단위가 추가되었습니다. 크기는 200x200이고, 문자 이미지 그리고 비디오 광고 모두를 지원합니다. 이번 추가는 사용자의 요청으로 이루어졌다고 하네요. 이것 말고도 애드센스의 몇가지 개선이 있었습니다. 지금까지의 추가 내용을 알아보도록 ...
구글의 많은 서비스가 한글화를 지원하고 있지만, 몇개의 핵심 서비스들은 여전히 한글이 지원되지 않고 있고, 또 몇개의 서비스들은 한글로 설정을 할 경우 몇가지 기능이 빠져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벨기에의 카피에프레세(Copiepresse-프랑스어 뉴스 연합)의 소송으로 구글 뉴스 서비스가 벨기에에서 중지될 처지에 놓여있습니다. 구글 뉴스는 저작권에 대해서 안전하다고 여겨지고 있습니다.
구글이 인수한 웹 워드프로세서 라이틀리(Writely)의 계정이 구글계정으로 통합되었습니다. 라이틀리는 9월 20일 메일링을 통해 기존의 암호를 쓸 수 없고, 구글계정의 암호를 사용해야 한다고 공지했습니다. 아직 라이틀리 공식 블로그에는 포스팅되지 않았네요.
오늘 하루 블로고스피어에선 구글 캘린더에 한글이 적용된다는 반가운 소식과 더불어 글자가 커졌다는 소식이 동시에 퍼졌습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조만간 고쳐지겠지 했는데 아직까지 고쳐질 기미가 보이질 않고 있어서 그 내용을 알아봅니다.
많이 알려져 있진 않지만, 소수의 개발자들이 모여 대안언어축제라는 행사가 있습니다. C++이나 자바와 같이 메이져 회사들의 지원이 없는 그래도 멋진 개발 언어를 위한 것인데, 大山님의 블로그를 참고로 프래임웍 2.1 행사와 구글이 사용하는 언어들을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