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의 공식 객원 블로거 될 수 있는 기회

0

Google 한국 블로그 인용:

Google-y하고 감각이 뛰어난 블로그를 만들어 주신 분들100명을 채택하여 Google Blogger 티셔츠를 보내드리고, 그 중 가장 멋진 블로그를 만들어준 5명에게는 Google 한국 블로그 객원 블로거로 한국 블로그에 고정적으로 참여하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Google 한국에서는 메일링을 통해 위의 사실을 알려왔습니다. 확인해보니 공식 블로그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위의 콘테스트에 지원하는 방법은 다음의 두가지 주제로 자신의 블로그에 글을 올린 후 메일을 보내기만 하면 됩니다.(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세요)

100명에게 티셔츠를, 5명에게 객원블로거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준다고 합니다.

티셔츠가 순면 100%라면 욕심이 생기긴 하는군요. 그리고, 객원블로거가 되면 Google 서비스들의 Trusted Test에 가입이 된다면 당연히 지원해야 할텐데…

이래저래 고민중…

그나저나 이런 행사는 전세계 Google 블로그 중에 처음 같은데 신기하네요. Google이 한국에선 약간 방향이 다른 쪽으로 진행하고 있군요. Google은 한국에 무엇을 바라는 것일까요?

Share.

하나의 댓글은 블로그를 풍성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